강남맛집 논현동 돌곰네 문어전문점

Posted by 아톡
2014.03.24 02:24 맛집
      

강남맛집 논현동 돌곰네 문어전문점


어쩌다보니 맛집만 최근에 돌아다니고 있다.

오늘은 회사 상무님께서 추천해주신 논현동 돌곰네 라는 돌문어,산곰장어 전문집을


지하에 위치해 있고 허름한듯 하면서도 넓은 공간을

마침 비오는 날이라서 소주랑 맛난 안주들을 먹게 되는데...




돌곰네 입구전경과 메뉴판

오늘 먹은 메뉴는 돌문어숙회,다슬기탕,매운탕,굴떡국까지

맛집이라 그런지 역시 연예인들 사인들이 여기저기 붙어 있다.




처음 자리에 앉으면 출출한 배를 채워줄 보리비빔밥이 서비스로 나온다.

주문한게 아니라 기본으로 주는 서비스





맛깔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문어숙회가 나오고 맛있게 한쌈을 싸보면서 꿀꺽



술이 술술 넘어가는 이 시점에 매운탕까지 주문..

내가 이러니 살이 안 빠지지 ㅠㅠ



마지막 깔끔하게 굴떡국까지 맛나게 흡입

논현동 돌곰네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는데 돌곰네 영업시간 12:00~04:00 새벽까지 영업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문어라서 그런지 역시 식감이 좋아요.
  2. 아아 좋은 맛집이로군요 ㅎ
    너무 잘 보고 갑니다^^
    • 굴떡국까지 맛이 좋아요..
      저도 사진 보니 술이 다시 땡기는 ㅠ_ㅠ
  3. 와...사진 대박 잘 나왔네요.
    순간 침이 고였음;;;;
    • 맛나게 보였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4. 와.. 소주한잔 함께하면.. 넘 좋겠내요^^
  5. 오우!~~ 완전 맛나보입니다. 친구들이랑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허름한? 분위기 원하실때 한번 가보세요. 좋더라고요.
  6. 아아 저 문어 좋아하는데..;;;;
    침만 흘리다 갑니다.ㅠㅠ
    ㅎㅎ
    • 저도 문어숙회 완전 좋아해서 ^^
  7. 문어도먹고 굴떡국도먹고 다 좋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두개 진짜 맛있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8. 오 쫄깃쫄깃 식감이 너무 좋을것 같은 문어네요 ^^
    군침돌아요 ㅎㅎ
    • 저도 사진 다시 보니 군침이 도네요.. 감사합니다
  9. 문어숙회라니!! 끝내주네요, 꼭 가보고 싶군요 : )
    • 유명한곳이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
  10. 문어 참 싱싱하고 맛나게 생겼네요ㅎㅎㅎ
    • 싱싱하고 식감이 좋더라고요.. ^^